본문 바로가기
골프의 참견/필드 라운딩

여성 골프웨어 골프니트 예쁜 골프복 라운딩 룩 여자 복장 추천

by 미주의참견 2021. 3. 7.
여성 골프웨어

요즘 날씨에서
봄.기.운.
느껴지죠~

봄시즌 라운딩이
마구마구 기대됩니다 ㅎㅎㅎ

아침 티업하기에는 바람이
살짝 쌀랑하더라고요⛳️

그뤠~~~써
바람이 솔솔 통하지는 않는정도의
딱 적당한 골프니트 데려왔습니다!

여성 골프웨어 예쁜 골프복

테니스 스커트와 코디했어요~
버버리체크 색감이
이거이거
아주
예술인데말이죠~
🤎🖤🤎🖤
실제로 보셔야해요!!!

여성 골프웨어 골프니트


저는 바람을 피하려고
골프 이너도 함께 입었지만

점점 날씨가 풀리고 있으니
골프니트만 단독으로 입어도 좋아요👍


여성 골프웨어 라운딩 룩


라운드넥
팔 시보리
밑단 시보리

모든것이
완.벽.했.다.

무엇 하나
군더더기가 없어요 ㅎㅎㅎ

여성 골프웨어 예쁜 라운딩 룩 추천


군살은 다 가려주는
체형커버이면서
(뱃살주의😅)

스윙할때
골프구찌안주는
핏감입니다!

여성 골프웨어 여자 골프니트


예쁜 골프복은
가까이서
더 예뻐유~⛳️

저는 이 버버체크 골프니트를
일상복으로도 입어요💕💕

골프브랜드명도 없고
체크 색감이 넘나 예쁜 니트이다보니
어디서든 입고다녀요💕💕

여성 골프웨어 예쁜 골프복 추천
여성 골프웨어 라운딩 룩


어깨 36cm

가슴 46cm

총장 60cm


33,000원 무료배송 이벤트
댓글 달아주시거나
인스타 댓글, DM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CL1HjrPlDnb/?igshid=13r6ccri9y2v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