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참견/맛집

익산핫플 영등동카페 더 에너지

by 미주의참견 2021. 3. 20.

3월의 봄기운이 제법 느껴지고
예쁜카페들 투어하러 가야할 때가 왔지요!🤗

영등동에 있는 익산이쁜카페에
제가 먼저 다녀왔습니다~!
'더 에너지' 카페의 특별함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익산 더 에너지 프로틴 카페

W O W

분명.. 빵인데??

NO 밀가루
NO 버터
NO 설탕

이게 실화인가요?
밀가루는 프로틴가루로 단백질UP!!
버터는 코코넛오일로 건강한 지방!!
설탕대신 천연 스테비아로 당흡수NO!!

프로틴쉐이크 아닌 프로틴빵으로
맛있게 단백질 채우고,
식이섬유까지 챙기자👏👏

익산 더 에너지 카페 포토존

자연광 가득한 까페 인테리어에
잔디의 풀 느낌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가 찰떡!

통유리로 채광을 그대로 조명삼아
인생셀카 G.E.T !!

밑에 보시면 택배박스예요~
전국에서 어디에서나 '더 에너지' 카페의
특별하고 건강하게 맛있는 프로틴빵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익산 이쁜 더 에너지 카페 메뉴 영상

먹음식스러운 메뉴 사진들을
커다란 화면으로 만나 볼 수 있어요
음료도, 빵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무려..50가지는 되는듯합니다!

영등동 카페 '더 에너지' 메뉴판


음료 메뉴가 이렇게 많아요 ㅎㅎ
커피
프로틴 스무디버전
프로틴 따뜻한 차/라떼 버전
콜라겐 음료버전
비타민 음료버전

다방면으로 건강한 음료들이
남녀노소 누구에나 인기만점인 비결이에요!!

짠!
예쁜 커텐장식의 여기를 들어가면
베이커리 빵집에 온듯
예쁜 빵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ㅎㅎㅎ

전 메뉴를 놓치지않고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메뉴 동영상 찍어봤어요 ㅎㅎ

식빵의 부드러운 결도 그대로 살린
프로틴 식빵이랍니다 !!

협찬받은 메뉴는
프로틴 코코망고볼
무설탕초코스콘
프로틴쿠키 서비스 주셨어요🙆🏻‍♀️

익산 더 에너지 카페


건강한 성분으로
이렇게 맛있는 맛을 낼 수 있.다.니.???

코코망코볼 주요성분들 모두 착한성분!

더 에너지 카페 프로틴 쿠키 바삭함


무설탕이지만
스테비아로 충분한 단맛을
채워져있어요!

스테비아는 천연감미료로
단맛은 강하지만
체내에는 흡수가 안되니
다이어터, 당뇨환자들에게 최고의 재료입니다!
👍👍

세가지 메뉴 너무 맛있게 먹으니..
아까 봤던 식빵이 떠오르며ㅋㅋ
맛이 기대되며ㅋㅋ
나는 어느새 짱에게 다가가고있으며ㅋㅋ

올리브 식빵큐브는
내.돈.내.산.으로 맛보았어요!!

더 에너지 카페 프로틴 올리브 식빵 큐브
일반 식빵의 결을 그대로 유지한 더 에너지's 프로틴 식빵


역시나..!
올리브가 식빵의 밋밋함을 풍성하게 채워주고,
프로틴향 전혀 없이
뻑뻑함 없이
뻣뻣함도 없이
그냥 일반 식빵의 식감 그대로
아~주 맛있어요 ㅎㅎ

'더 애너지' 카페
여기..
왠지 이번주에 또 갈 것같은..
예감입니다!

메뉴마다 착한성분들도 직접 설명해주시는
'더 에너지' 카페 사장님의 친절함에도
감동받았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