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참견/맛집

익산 맛집 복날 옻닭 백숙 ::엄집

by 미주의참견 2021. 4. 10.

익산 맛집 엄집에 다녀왔어요~

백숙을 정~말 맛있게 먹고와서

복날에 옻닭 먹으러 또 가려고

메모 쓱- 해놓았습니다 ㅎㅎ

 

거꾸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백숙먹고 난 후 죽부터 보여드릴게요 ^^

익산 맛집 엄집

4인 가족으로 방문했고요~

참 옻닭 백숙(45,000) 으로 주문했습니다.

큰 닭 한마리인데 비교적 가격이 저렴해요!

 

옻이 포함되지 않은 한방백숙도 똑같이 45,000원 입니다~

엄마와 아빠는 옻 알러지가 없지만

언니와 저는 처음으로 옻을 먹어보는거라

식당에 준비되어있는 알러지방지 약을 받아

섭취 후 식사 했습니다.

 

익산 맛집 엄집

익산 복날 맛집 옻닭 엄집

먹음직스럽죠~

큰 냄비에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끓여져서 나왔지만 계속 끓여가며 먹으면

국물이 점점 더 진해지고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미주참견러는 음식은 온도다 라는 신념을 가지고있기때문에

국물이 계속 뜨거웠다는 점에 흡족했답니다 ^^

 

익산 맛집 복날 엄집

닭의 염통부분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짭쪼름한 맛이 인상깊었어요 ㅎㅎ

엄집에 방문하게 되면

요거요거 찾아서 맛보세요 !!

옻닭을 판매하는 식당이라면

대부분 갖추고있는 알러지 약입니다.

미주참견러처럼 옻 요리를 처음 먹는다면

안심 할 수 있도록 약을 챙겨주세요 :)

친절한 엄집 직원분이 알러지약을 먼저 챙겨주셨어요 ㅎㅎ

익산 맛집 엄집

엄집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었고

깍뚜기나 양파 짱아찌도

슴슴한 백숙에 궁합니 최고였어요 ^^

익산 맛집 복날 백숙 엄집

익산 맛집 복날 백숙 옻닭 엄집

엄집의 옻닭백숙의 비쥬얼입니다~

진한 국물이 아직도 잊혀지지않네요 ㅎㅎ

익산 맛집 리스트로 저장 해두세요 ^^

익산 맛집 복날 백숙 엄집

국내산으로 신선하게 만들어지는 메뉴이며

전화로 미리 예약하면 시간단축되니 참고하세요 ^^

 

 

◐엄집 운영시간◑

  • 전북 익산시 오산면 항쟁로 221
  • 매일 10:00-22:00
  • 주차가능

 

◐엄집 메뉴소개◑

  • 참옻닭 45,000
  • 닭도리탕 43,000
  • 한방백숙 45,000
  • 한방오리 48,000
  • 옻오리 48,000
  • 묵은지닭도리탕 48,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