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참견/저탄고지(LCHF)

[아이즈 프로틴바] 가방에 쏙~! 넣는 고지방 저탄수화물고지방 다이어트 LCHF 도시락 간식

by 미주의참견 2020. 8. 6.

초코바 1개로
LCHF 도시락 완성
-미주의 참견-




저탄수화물고지방 도시락/ LCHF 간식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출근 전 아침시간이 제일 바쁘죠~
아무리 저탄수화물고지방 다이어트 중이라 매일 아침 출근 전 도시락 싸는 건 부담되기 마련이죠.

그래서 간편하게 키토빵 하나에 방탄 커피로 도시락을 대신할 때도 있잖아요.
키토 빵도 좋지만 조금 더 건강하게 '아이즈 프로틴 바'로 단백질까지 챙기면 어때요~?

차근차근 아이즈 프로틴바의 성분을 살펴볼게요!


▣ 아이즈 프로틴바의 성분

프로틴 바의 당류가 단백질보다 높아서 되겠어요~?

알룰로스와 스테비아 단 두 가지의 천연 감미료로 맛은 up!

설탕, 프락토올리고당, 당알코올은 소화기관에 무리를 주니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벨기에산 고급 치커리에서 추출한 풍부한 식이섬유도 넉넉히 5g 함유되어있어요.

 

분리유청단백 분말, 분리 대두단백 분말, 분리 대두단백 너겟 총 3가지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지방은 유기농 코코넛오일과 mct오일로 양질의 지방이 들어있어요.

 

※ 탄수화물과 당류의 부담이없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식사해도 좋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또 한번 먹어도 좋습니다~!

 


 
▣ 아이즈 프로틴바 언박싱 영상

소리가 없는 동영상입니다

이데아 뉴트리션 아이즈 프로틴 바는 한 박스에 29,800원으로 개당 2,4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여러 박스 구입 시 할인율이 높으니 참고해주세요!

 

 

IDEA NUTRITION(@idea_nutriti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74명, 팔로잉 123명, 게시물 18개 - IDEA NUTRITION(@idea_nutriti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도시락으로서 장점

 

스트링치즈 + 프로틴바/ 방탄커피 + 프로틴바

아이즈 프로틴바 한 개를 가방에 쏙 넣어서 출근하면 오늘의 저탄수화물 고지방 LCHF 도시락 완성이에요.

실온 보관이기에 따로 신경 쓸 점이 없어서 편합니다.
유통기한도 2020.8.1일 기준으로부터 2021.4.21일로 넉넉한 것 또한 장점이죠.

저는 프로틴바와 스트링치즈를 함께 가방에 쏙 넣어 LCHF 도시락을 해결한 날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가벼운 빈손과 설거지거리가 0% 제로라서 마음까지 가벼웠어요~!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도시락은 출근 전엔 요리하느라.. 퇴근 후엔 설거지하느라.. 2번 고생하는 수고인데.. 이 점이 깔끔하게 skip 되니 행복합니다.


▣ 식감과 맛

 

소리가 없는 동영상입니다

아이즈 프로틴바는 다이어트 도시락뿐 아니라 언제든 입이 궁금할 땐 간식용으로 드시면 돼요~
당류 0g, 단백질 20g에 저탄수화물이니 부담 없이 자주 즐겨도 됩니다.

미주참견러의 맛 스포 한줄평은
라이스바 식감에 너무 달지 않으며, 진~한 카카오향이 마음에 듭니다.

동영상에서 보듯이 쫀쫀함과 꾸덕함으로 무장되어 있고, 코코아나 단맛의 초코맛이 아닌 깊고 진한 카카오의 향이라 저는 딱 좋았어요!

대두단백 너겟이라는 콩이 군데군데 꼼꼼~하게 박혀있어서 크런키한 식감의 재미까지 가득해요.

방탄커피+아이즈 프로틴바= 꿀 조합

커피 향과 카카오향이 서로 어깨동무하고 나란히 걸어 다니며 산책하듯이, 커피의 쌉쌀고소함과 카카오맛 프로틴 바의 쌉쌀달콤함이 입안에 가득 퍼져요.

 

아이즈 프로틴바가 초코바이니 우유와 아몬드브리즈와의 매칭은 환상인거 이미 아실거라 생각해요.

 

아이즈 프로틴바 하나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LCHF 다이어트 도시락 식단과 저탄수화물고지방 간식으로 만족됩니다. 


LCHF 다이어트 도시락/ 저탄수화물고지방 간식


 

프로틴 바는 가로-4cm, 세로-11cm의 크기입니다.

저탄수화물고지방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모든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도시락, 간식이 됩니다.

운동한 직후 단백질 보충으로도 간편하고 인기 좋아요!

 


≫≫≫ 저탄수화물고지방 다이어트 식단/LCHF도시락/키토 제닉 레시피-by. 미주의 참견

 

 

저탄고지 다이어트/도시락 초간단 레시피/저탄고지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5 minute 초간단 레시피 -미주의 참견- 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에 도시락은 필수죠~! 그런데 출근 전에 도시락 준비하기가 사실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바쁜 아침에시간에 ��

mjz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