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참견/저탄고지(LCHF)

저탄고지 식단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양꼬치

by 미주의참견 2020. 9. 3.

저탄고지 식단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미주의 참견-


저탄고지 식단

준비재료: 양꼬치 한팩

롯*마트 냉동고기 코너에서 7,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꼬치 1인분을 구입해 올 수 있어요.
총 210g으로 7개의 꼬치가 들어있어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 끼 식단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고, 넉넉하게 드시는 편이라면 추가로 야채들을 곁들여서 드시면 좀 더 푸짐한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이 될 거예요.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양꼬치에 쯔란은 실과 바늘처럼 붙어 다니는 존재죠~
증정품으로 쯔란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그리고 허브솔트도 함께 들어있어서 2가지 향신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조리과정

①달궈진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②양꼬치를 올려줍니다

③쯔란과 허브솔트를 그릇에 옮겨 담아줍니다

④양꼬치 모든 면을 돌려주며 익혀준다

⑤접시에 담아 마무리한다

 

양꼬치-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양꼬치가 익어가면서 양고기 특유의 향긋한 냄새가 이내 가득 풍기더라고요.

기분이 up 되는 효과를 지닌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입니다.
4개의 면을 돌려가면서 골고루~ 익혀주세요.
꼬치가 불편하시다면 구울 때에 꼬치에서 고기들을 쭉 빼주고 익혀주시면 돼요.
따로 다른 것 할 것 없이 이렇게 양꼬치를 익혀만 주면 되니 저탄고지 식단으로 간편 레시피입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미주 참견러처럼 쯔란과 허브솔트가 섞이지 않도록 따로 담아주면 더욱 좋습니다.

카레향을 좋아한다면 카레가루를 같이 찍어 드셔도 좋습니다.

잘 익은 양꼬치는 빛나는 윤기를 뽐내고 냄새까지도 벌써 맛있어요.

깐 마늘을 통으로 구워주거나 대파를 같이 구워줘도 좋고,

상추나 깻잎에 쌈 싸드셔서도 맛있고 푸짐하게 저탄고지 식단으로 한 끼를 행복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뚝! 딱! 맛있어서 금방 접시를 다 비웠네요.
마트에서 쉽고 저렴하게 구입하고 간편 레시피로 집에서 저탄고지 식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소개해드렸어요.

자주 먹는 소, 돼지, 닭고기 요리들을 벗어나서 양꼬치 굽굽만으로도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즐기시길 바라요.



◐미주 참견러's 그 밖의 참견◑


양고기의 효능


양고기 효능 첫 번째는 카르니틴 성분이 뼈 건강에 좋습니다.
그래서 성장기 어린이이게 좋고, 중년의 여성에게 발병되는 골다공증에 좋습니다. 출산한 산모의 무릎이나 허리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양고기 효능 두 번째는 양고기에 특히나 아미노산이 높고, 비타민, 칼슘, 철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양고기 효능 세 번째는 CLA 성분이 암세포의 성장을 막아준다고 하니 챙겨 먹어야 할 건강음식입니다.
그 밖의 양고기 효능은 활발한 장운동에 도움을 주고, 원기회복에 좋으며, 빈혈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저탄고지 식단으로 자주 드시면 좋은 레시피입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에 좋은 지방

 

케토제닉 다이어트에서는 건강한 지방을 섭취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트랜스지방은 절대 피해 주셔야 합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에서는 심장,뇌,신경계 등에 좋은 코코넛오일,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의 지방 등 동물 기름이 선호된다. 저탄고지 식단에서 단일불포화지방 역시 자주 섭취해야한다. 예를들면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 오일, 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 헤이즐넛, 브라질너트가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에서 좋다. 피해야 할 고도 불포화지방은 콩기름, 옥수수기름 등이 있다. 또한 액상 상태의 지방은 산패되지 않도록 주의해준다.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

2020/07/12 - [맛있는 참견/저탄고지(LCHF)] - 위대한 배태랑 오정연다이어트 키토제닉 식단/저탄고지 다이어트 도시락(아보카도)

 

위대한 배태랑 오정연다이어트 키토제닉 식단/저탄고지 다이어트 도시락(아보카도)

 키토 제닉 식단 is 치즈,견과류 등 몸에 좋은 지방 섭취를 늘리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는 줄인다. 위대한 배태랑 프로그램에서 오정연 씨가 출연해서 3개월 만에 8kg 감량한 저탄 고지 다이어

mjzone.tistory.com


-케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2020/07/14 - [맛있는 참견/저탄고지(LCHF)] - 이영자 삼계탕 맛집<고봉 삼계탕>/키토제닉 삼계탕

 

이영자 삼계탕 맛집<고봉 삼계탕>/키토제닉 삼계탕

전참시 이영자 맛집 :: 초복 삼계탕은? 고봉 삼계탕 2020년 초복은 7월 16일 목요일입니다. 복날 하면 삼계탕이 제일 먼저 떠오르죠~?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에서 먹교수님으로 활약 중인 이영�

mjzone.tistory.com

 

 

댓글